애터미와 함께 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젝트
‘슬림바디 챌린지 시즌2’ 개막…총 상금 1억원
지난 2017년에 처음 개막했던 ‘애터미 슬림바디 챌린지’ 시즌1 모습. 올해는 글로벌 팬데믹의 영향으로 다 함께 모이는 이벤트 대신 참가자 개인별 홈트를 통한 챌린지로 진행된다.
코로나19와 이로 인한 경기침체 등 위축된 사회상속에서 회원들과 소비자들에게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는 건강한 프로젝트가 마련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017년에 처음 시작된 ‘애터미 슬림바디 챌린지’가 올해 시즌 2로 다시 찾아왔다. 지난 시즌 1이 단순한 체중감량을 미션으로 했다면, 이번 시즌 2는 ‘체중 부문’과 ‘인바디 부문’으로 세분화해 보다 체계적인 다이어트 프로젝트로 완성됐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인 ‘인바디’와 공동으로 진행해 건강하고 균형있는 다이어트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다는 평가다.
특히 이번 ‘슬림바디 챌린지 시즌2’는 글로벌 팬데믹의 영향으로 다 함께 모이는 이벤트 대신 참가자 개인별 홈트를 통한 챌린지라는 점이 눈에 뜨인다. 애터미 관계자는 “함께 모여 서로 위로하고 격려하는 분위기는 없겠지만 개인의 노력은 더 강해질 것”이라며 “홈트 트렌드와 슬림바디 쉐이크는 아주 좋은 만남이라는 것을 보여 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체성분 분석 세계 1위 인바디와 협업
애터미와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 하는 ‘인바디’는 체성분 분석 세계 1위의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인바디는 2천5백만명 이상의 체성분 분석 데이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 기업 중 가장 많은 데이터 보유량이다.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는 회원들과 동일한 성별, 연령, 체성분을 가진 사람들의 빅데이터를 추출해 챌린지에 참여하는 회원 개개인의 맞춤 목표를 제공한다.
시즌 1이 단순한 체중감량 부문만 있었던 것과는 달리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인바디’와의 협업을 통해 체중과 인바디 부분으로 세분해 한단계 더 완성도 높은 다이어트 챌린지 프로그램이 완성됐다는 평가다. 체성분 검사를 통해 검사자의 신체 균형상태를 알아볼 수 있도록 해 회원들에게는 보다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완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8주간 건강과 균형있는 다이어트 챌린지
이번 챌린지의 궁극적인 목적은 소비자들에게 가장 합리적이고 건강하며 균형잡힌 다이어트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이를 위해 애터미는 ‘애터미 슬림바디 2.0 챌린지 키트’ 제품을 선보였다.
프로모션 키트 판매는 지난 6월 3일부터 6월 15일까지 1만5천세트 한정 판매했으며 이 키트를 구입한 회원 누구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슬림바디 보이차’, 다이어트 식단, 인바디 다이얼 등 챌린지 연계 품목을 AZA몰에서 슬림바디 챌린지 전용관을 구성해 판매하고 있다. 총 6월 22일부터 8월 16일까지 총 8주간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개인부문, 센터부문, 미션부문 등 3가지 챌린지로 나누어 진행되며 총 상금은 1억원에 달한다. 개인 인바디 부문 최우수 남녀 각 1명에게는 300만원의 상금과 국내 럭셔리 호캉스 여행권(2인1박)이 주어지며 프로필 촬영의 기회도 제공한다. 우수 남녀 5명에게도 200만원의 상금과 호캉스 여행권, 프로필 촬영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장려상 남녀 각 10명에게도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개인 체중 부문은 15kg 이상 감량 전체에는 ‘애터미 스킨케어 시스템 더페임’을 제공하며 10kg이상 15kg미만 감량 전원에게 ‘애터미 하이드라 브라이트닝 케어’를 제공한다. 5kg 이상 10kg미만 감량의 전원에게도 ‘애터미 선쿠션’이 주어진다. 최대 중량 감량 남녀 각 1명과 최대 비율 감량 남녀 각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주어진다.
센터 인바디 부문과 체중 부분은 대형, 중형, 소형으로 나눠서 등수에 따라 200만원에서 600만원 상당의 제품이 주어진다.
또한 미션 이벤트 부문도 진행된다. 미션 이벤트는 일일미션, 주간미션이 주어지며 미션을 달성할 경우 점수에 따라 ‘애터미 마린앰플 겔마스크’, ‘애터미 마린앰플 아이패치’ 등을 증정한다. 미션 이벤트는 이번 챌린지에 재미를 부여하는 동시에 다이어트의 지속효과를 기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챌린지 전용 인바디 앱 서비스
지난 2017년에 처음 개막했던 '애터미 슬림바디 챌린지' 시즌1 모습
이번 2020 애터미 슬림바디 챌린지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이번 챌린지 전용 ‘인바디 앱(App)’도 제공된다. 슬림바디 챌린지를 신청한 모든 인원은 인바디 앱을 통해 ‘애터미 슬림바디 챌린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 앱에는 매일 △슬림바디 쉐이크 섭취하기 △운동하기의 일일 미션이 주어지며 매주 △체중/인바디 측정하기 △눈바디 사진찍기 △건강한 식단 자랑하기의 주간미션이 주어진다. 또한 이 앱을 통해 △다이어트는 식단이 8할 △굶는 다이어트는 99% 요요 △식사량·시간은 꼭 규칙적으로 △단백질 놓치면 체지방 쌓인다 △좋은 탄수화물, 나쁜 탄수화물 △다이어트 시 일반식은 필수 등의 내용으로 다양한 다이어트 정보도 제공해 준다.
‘슬림바디 쉐이크 2.0’ 업그레이드 리뉴얼
이번 프로젝트에 맞춰 애터미 슬림바디 쉐이크도 새롭게 업그레이드 리뉴얼됐다. ‘애터미 슬림바디 쉐이크 2.0’은 영양소의 균형을 잡힌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규정에 따라 ‘체중감소 또는 증가가 필요한 사람을 위해 식사의 일부 또는 전부를 대신할 수 있도록 필요한 영양성분을 가감하여 조제된 식품을 말한다.
따라서 ‘애터미 슬림바디 쉐이크 2.0’을 통해 충분한 단백질 뿐 아니라 각종 영양소를 균형있게 섭취토록 하여 다이어트로 인한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애터미 슬림바디 쉐이크 2.0’는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미네랄, 그레인 파우더 등으로 단순한 포만감이 아닌 다이어트로 인한 부족한 영양소를 쉐이크 한컵으로 보충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기존 제품에 비해 단백질을 20%이상 추가로 증량했으며 글로벌 제조사 듀폰사의 프리미엄 단백질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2가지 대두분리단백질을 사용해 맛과 성상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풍미, 용해성, 소화력을 높였다. 이밖에도 가벼운 파우치 타입으로 변경해 절약된 비용만큼 내용물은 늘리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를 설정했다.
현재 그레인, 단호박 신제품을 론칭한 상태며 향후 그린티, 카카오 맛도 순차적으로 리뉴얼하여 선보일 계획이다.
출처 : 채널애터미 (https://ch.atomy.com/kr/3819?categoryId=33&listType=100&page=1&tags=&orderType=FILMING)
원문 : 넥스트이코노미 ( http://www.nexteconom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591 )